시술 후


시술 전

결혼 앞둔 예신이에요
촬영할 일도 많고 피부관리도 슬슬해야 할 것 같은데 뭘 해야 할진 모르겠고, 요새 울쎄라가 좋다길래 무작정 울쎄라 신청해서 다녀왔어요! 병원 도착해서 상담받는데 전 점쟁이 만난 줄 알았어요. 평소 제가 한 쪽으로 누워서 자고, 음식 씹을 때도 유독 한 쪽을 더 많이 쓰는데 이런 제 평소 습관들을 딱 맞추셨고!! 평소 습관들 때문에 유독 한쪽 근육이 커지고, 피부 처짐이 생긴 거라 사진 찍을 때 비대칭으로 보였을 거라면서 제 고민을 딱 집어 주셨어요!
그리곤 제 고민에 맞게 처짐과 비대칭이 더 심한 곳 좀 더 집중해서 시술해 주시기로 했습니다! 이렇게 상담해 주시니 저는 어느새 결제를 하고 있었습니다ᄏᄏ
찾아보니 울쎄라 부작용으로 볼 패임 걱정도 많이들 하길래 저도 광대가 살짝 있는 편이라 걱정돼서 원장님께 절대 볼 패임 생기면 안 된다 말씀드렸더니 딱 제 얼굴 라인에 맞게 디자인해 주시고 이 부분도 신경 써서 시술해 주셨어요ㅎ 울쎄라가 아프다고 들었었는데 저는 이 수면으로 했는데도 죽을 정도로 아프다거나 생각보다 많이 아프진 않아서 할만했고 크게 붓기나 멍 같은 게 없어서 바로 일상생활하기 너무 좋았어요!!
시술하고 나니 피부에 착 달라붙어서 뭔가 갸름해진 느낌도 들고 특히 전 턱선 쪽이 확 얄팍해져서 예전에는 사진 찍을 때 머리카락으로 얼굴 한쪽 가리거나 손으로 가린 적이 많았는데 요즘은 정면샷도 많이 찍게 됐어요ㅋㅋ그리고 지인들도 예전엔 저한테 실물보다 사진이 빵빵하게 나온다는 말을 많이 했었는데 요즘엔 제 사진 보고 지인들이 살 빠졌냐고 연락 와요 ㅋㅋㅋ 최고의 다이어트는 울쎄라였나 봐요
에이비 피부과는 제가 울쎄라 후기랑 가격 보고 무작정 결정한 병원이었는데 점쟁이처럼 제 고민, 평소 습관 딱 집어주고 시술까지 잘 돼서 완전 만족!! 결혼 전까진 에이 비 피부과에서 쭈욱 피부 관리 믿고 맡겨 보렵니다!!!